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광주 상무 롯데마트맥스 오픈!!

반응형

상무지구에 있던 롯데마트가 창고형 할인매장 롯데마트맥스로 리모델링 오픈 했습니다.

전주 송점점에 이어서 2번째 매장인데요.

그동안 광주에 없던 창고형 할인마트가 드디어...ㅠㅠ

기존 마트를 리모델링한거라 조금은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딘지...

광주에도 여러번의 창고형 마트 진입 시도가 있었으나.....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하...

21일 정식 오픈이고 20일에 가오픈으로 블로그 홍보를 했는지 사진은 이미 돌아다니고 있네요.

상무지구 롯데마트가 원래도 넓이가 꽤 넓었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데요.

창고형 매장 답게 대용량 제품들이 진열된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가끔 가던 코스트코를 생각해보면.... 대용량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푸드코트 및 빵, 즉석 음식들이 제일 큰 장점이 아닌가 싶은데요.

맛은 아직 모르겠으나 꽤나 많은 종류가 있는 걸 볼 수 있네요.

맨날 세종이나 대전으로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가는거도 지겨운데 롯데마트맥스를 시작으로 대형 복합 쇼핑몰이나 창고형 마트들이 광주에도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지역 상인들을 보호해야하는 것도 맞지만.... 그렇다고 외부로 소비를 하기 위에 나가는 것 역시 막심한 손해가 아닐까 싶네요 ㅠㅠ

 

저도 이번주는 사람이 너무 많을거 같아 잠시 기다렸다가 다음주 중에 한번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마침 롯데상품권도 있고 하니 즐거운 쇼핑을 하러 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