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이야기/분양 이야기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평면도 및 모델하우스 정보

반응형

교대역 모아엘가 모델하우스가 오픈했습니다.

가격이 비싼듯 싼듯 갈팡질팡한 가격이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래서 준비한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평면도 및 모델하우스 사진입니다.

참고로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의 분양가 등의 정보는 이전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06.02 - [집 이야기/분양 이야기] - 계림4구역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모집 공고

 

계림4구역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 모집 공고

계림4구역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가 분양을 시작합니다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는 계림 재개발 구역 중 하나로 입지적 장점과 특화가 많은 곳이라 관심이 많은 광주 아파트 단지 중 하나인데

kooperd.tistory.com

그럼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의 평면도를 살펴보겠습니다.

59와 84는 4베이 타입과 타워형 타입 두종류이고 74타입은 4베이 한타입입니다.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는 전체적으로 판상형 구조이다보니 포베이 구조로 되어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드네요.

 

특이 사항으로는 59타입과 74타입은 드레스룸을 ㄱ자 모양으로 만들어서 크기 대비 수납공간을 늘렸습니다.

다만 84타입은 서비스 면적이 좀 적은 것 처럼 보여서 아쉽네요.

반응형

그럼 다음으로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의 모델하우스 e모델하우스를 참고해보겠습니다.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의 거실입니다.

유리난간이 적용된 걸 볼 수 있고

아트월 세라믹 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세라믹 타일이 고급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또 라인 조명을 볼 수 있는데 옵션 라인 조명들은 우물천장에 4방향이 아니라 2방향으로 적용되어 있네요.

주방에서도 세라믹 타일이 적용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염에도 강하고 주방창도 적당한 크기네요.

안방 드레스룸의 벽판넬 선반입니다.

아무래도 공간이 협소하다보니 조금 더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선반을 적용한 모습인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드레스룸 크기가 아쉽습니다.

아마 스타일러를 넣기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의 알파룸입니다.

알파룸에도 시스템 에어컨 적용이 가능한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인데요.

아무래도 방이 4개가 되면 활용도가 그만큼 넓어지기 때문에 장점이 큰 것 같습니다.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의 현관 모습입니다.

천장에 에어샤워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이 많다보니 집 안에 들어오기 전에 몸의 미세먼지를 털 수 있는 에어샤워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아서 꿀옵션이 아닐까 싶네요.

 

구조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하고 다용도실을 지나 발코니 대피공간이 있는게 특이하네요.

대피공간이라 별도로 이용은 어렵겠지만 그래도 발코니가 있다는게 또 하나의 장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교대역 모아엘가 그랑데의 평면도와 모델하우스를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