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싸이닉 해풍쑥 진정 박스 후기!!

반응형

이제 찬바람이 슬슬 불기 시작하니 공기에서 바스락 하는 건조함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찬바람이 불고 건조할 때 피부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마침 11번가에서 11절이라고 노리고 있던 화장품을 세일하길래 냉큼 주문했습니다.

세트가 다양해서 참 마음에 드는 팩입니다.

2000세트 한정 판매라 아쉽게 지금은 더 구매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에쎈스와 크림, 앰플이 함게 있어서 이 세트만으로도 기초는 끝낼 수 있는 좋은 구성입니다.

박스는 생각보다 작지만 알차게 잘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화장품 곽들이 대부분 사각형이라 슥슥 깔끔하게 잘 들어있네요.

화장품 구성은 이렇습니다.

본품들과 샘플들, 그리고 마스크팩이 있습니다.

본품들을 꺼내봤습니다.

용량들이 커서 꽤 오래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센스 크기도 크지만 크림이나 앰플도 넉넉한 사이즈라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샘플들과 마스크팩도 들어 있습니다.

제가 구입할 때는 22,000원이라는 가격이었기 때문에 이 정도면 갓성비라고 할만한 것 같네요.

 

실제로 2주정도 사용해보니 피부 결이 달라진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원래보다 피부가 좀 부드러워 졌고 사용하면서도 순하다는 것이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병들도 큼직해서 나중에 다 사용 후 재활용 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에쎈스 용량이 워낙 커서 미스트처럼 써도 부담이 없을 정도라 매우 만족스럽네요.

앞으로 싸이닉에서 한번더 행사를 진행할지 안할지는 모르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꼭 주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직접 사용해보니 정말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