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스토리

손흥민 이강인 다툼에 관한 썰

반응형

손흥민과 이강인의 다툼이 한참 화제입니다.

2024.02.14 - [화제의 스토리] - 손흥민 이강인 몸싸움 불화? 손흥민 손 다친 이유

 

손흥민 이강인 몸싸움 불화? 손흥민 손 다친 이유

최근 손흥민이 경기 중 손가락에 붕대를 감고 있는 모습이 보였었습니다. 이는 이강인과의 몸싸움이 원인이었다고 하는데요. 한국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이 아시안컵 기간 중 선수들이 몸싸움을

kooperd.tistory.com

이미 언론에서도 기사가 나오고 있고 축구협회에서도 빠르게 인정했는데요.

이 싸움에 관한 썰이 있어 가지고 와봤습니다.

이 내용에 따르면 손흥민과 이강인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전체적인 팀워크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젊은 선수들끼리 서로간의 의견차이가 있을 수도 있기는 합니다.

전체적으로 떨어진 경기력과 계속되는 연장전으로 인해 떨어진 체력도 팀 분위기를 떨어뜨리는데 한 몫 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결정적인 문제는 이러한 과정 속에서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거뒀다는 점 입니다.

국민들의 기대가 매우 컸던 아시안컵이고 64년만에 우승을 목표로 황금세대의 절정인 팀이 너무 허무하게 4강에서 떨어져버렸는데요.

최근에 제기되고 있는 클스만 감독의 경질 문제와 더불어 국가대표 축구팀 전체의 문제로 붉어지지 않을까 하는 우려가 생기네요.

손흥민과 이강인은 앞으로 2~3년 정도는 함께 호흡을 맞추며 대한민국 대표팀을 이끌어야 하는 핵심 선수들인데 다시 원팀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례적으로 빠르게 선수들간의 불화를 인정한 축구협회는 현재의 문제를 선수들의 탓으로 넘기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경기력을 위해선 제대로 된 서포트가 필요한 법인데 축구협의 모습은 걱정이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