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후기

올리브영 루나 크리스탈 쿠션 리얼 후기!!

반응형

올리브영에 자주 가다보면 신상이 나올 때 마다 눈이 초롱초롱해지곤 합니다.

몇개를 보다보면 탐나는 아이들이 있기 마련이죠.

그래서 저도 모르게 제 가방에 들어와 있던 루나 크리스탈 쿠션 후기를 시작해봅니다!!

 

올리브영 루나 크리스탈 쿠션

반짝반짝 하니 이쁘장하게 생긴 쿠션입니다.

올리브영 단독 발매 모델입니다.

거기에 발매 기념으로 핸드폰에 붙일 수 있는 그립톡도 포함되어 있어서 더 좋습니다.

반짝반짝 해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자바라 형식이라 조금 빼서 손가락을 끼울 수 있는 그립톡입니다.

그리고 주인공인 루나 쿠션입니다.

케이스가 제가 사용중인 이나영 팩트에 밀리지 않습니다.

영롱하게 반짝거리는게 딱 제 취향이네요.

루나 쿠션과 리필이 함께 들어 있어서 가성비 또한 훌륭합니다.

SPF도 높고 PA도 높아서 자외선 차단에 아주 강력할 것 같습니다.

요즘 햇빛이 뜨겁지는 않아도 자외서는 언제나 주의해야 하니까 꼼꼼하게 잘 발라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에센스 쿠션 답게 발리는게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따로 에센스를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촉촉한 느낌입니다.

팔에 살짝 발라봤는데 반짝이는거 보이시나요?

크리스탈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게 광이 반짝반짝 합니다.

한참 물광 화장이 유행일 때가 있었을 만큼 피부에서 광이 나는게 중요한데 이 정도면 그냥 스윽스윽 바르기만 해도 물광피부는 예약 해놓은 것 같습니다.

거기에 촉촉한 수분감은 덤이니 이 정도면 사지 않고 못 견딜 것 같습니다.

올리브영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구매하시는 걸 추천하겠습니다.

반응형